Billy Joel(빌리 조엘) - Honesty 듣기/가사Billy Joel(빌리 조엘) - Honesty 듣기/가사

Posted at 2015. 5. 19. 09:53 | Posted in 즐거운 음악감상

Billy Joel(빌리 조엘) - Honesty 듣기/가사

 

Honesty 이 곡은 미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Billy Joel(빌리 조엘)의
1978년에 발표된 앨범 「52nd Street」에 수록된 노래 입니다.

 

작사,작곡겸 피아니스트 Billy Joel 늙어도 멋있네요.

 


1980년에 열린 제22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우수 앨범상과
최우수 팝 남성 보컬상을 동시에 수상했습니다.

 

빌보드 싱글 차트 25위까지 기록했던 Honesty는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 입니다.


1949년생이니까 올래 나이가 벌써 67세 네요.
이젠 할아버지군요^^*

 

옛날 생각 나시는 분들 많으실것 같네요.

팝송명곡 감상해 보실까요?

 

 

 

Billy Joel - Honesty 가사

 

If you search for tenderness
만약 당신이 부드러움을 찾는다면


It isn't hard to find
그것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예요.


You can have the love you need to live
당신이 사는데 필요한 사랑을 가질수 있어요.


But if you look for truthfulness
그러나 당신이 진실함을 찾는다면


You might just as well be blind
눈을 먼 것과 같이 찾을 수 없어요.


It always seems to be so hard to give
진실함은 언제나 주기 어려운 것 같아 보여요.


Honest is such a lonely word
솔직이란 낱말은 참 외로운 것 같아요.


Everyone is so untrue
모든 사람들은 너무 진실하지 못해요.


Honest is hardly ever heard
솔직하다는 말은 듣기 어려운 말이예요.


And mostly what I need from you
그리고 솔직함은 제가 당신으로부터 가장 원하는 것이지요.


I can always find someone
저는 항상 어느 누군가를 찾을 수 있죠.


To say they sympathize
나를 동정한다고 하는 사람들이요.


If I wear my heart out on my sleeve
만약 제가 저의 진실된 마음을 보여드린다면 말이죠.


But I don't want some pretty face to tell me pretty lies
그러나 전 단지 보기 좋은 얼굴로 선의의 거짓말을 하는 사람을 원하지 않아요.


All I want is someone to believe
제가 오로지 원하는 건 믿을 수 있는 사람이예요.


Honesty is such a lonely word
솔직이란 낱말은 참 외로운 것 같아요.


Everyone is so untrue
모든 사람들은 너무 진실하지 못해요.


Honest is hardly ever heard
솔직하다는 말은 듣기 어려운 말이예요.


And mostly what I need from you
그리고 솔직함은 제가 당신으로부터 가장 원하는 것이지요.


I can find a lover, I can find a friend
저는 사랑하는 사람 또는 친구를 찾을 수 있어요.


I can have security until the bitter end
생을 마감하기 전까지 안전함을 누릴수도 있어요.


Anyone can comfort me with promises again
누구든지 다시 한번 약속하며 저를 편안하게 할 수 있다는 걸


I know, I know
전 알아요, 알고 있어요.


when I'm deep inside of me
제가 저의 스스로 깊은 생각에 빠져있을때면


Don't be too concerned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I won't ask for nothin' while I'm gone
제가 없을때엔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꺼예요.


But when I want sincerity
그러나 제가 순수함(진실함)을 원할때는


Tell me where else can I turn
제가 어디를 향해 나아가야 할지 말해주세요.


Because you're the one that I depend upon
왜냐하면 당신은 제가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니까요.


Honest is such a lonely word
솔직이란 낱말은 참 외로운 것 같아요.


Everyone is so untrue
모든 사람들은 너무 진실하지 못해요.


Honest is hardly ever heard
솔직하다는 말은 듣기 어려운 말이예요.


And mostly what I need from you
그리고 솔직함은 제가 당신으로부터 가장 원하는 것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