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2NE1) Baby I Miss You투애니원 (2NE1) Baby I Miss You

Posted at 2014. 12. 17. 04:37 | Posted in 즐거운 음악감상

투애니원 (2NE1) Baby I Miss You


컴을 켜놓고 잠이 들었어요.
분…명히 인터넷으로 쇼핑을 하다가~!
진짜 저도 모르게 잠이.. 든 것
하하하^^ 이런…. 전기 아까운지도…
모르고~~ 하하. ^_^ 그렇게

새…벽에 일어나서 컴을 꺼보려고 하는데
묘~ 하게 아주 작은 음악도 들리나
이어폰…을 꽂아놓은 핸드폰에서
하모니도 들리더라고요.


노래는 정말 좋네 하고 그냥 껐어요.


투애니원 Baby I Miss You 듣기…


매일매일 다음을 향해서 나아가는 한 걸음이 힘이들죠.
그래도 쭉- 걸어야 하니
이렇게 매일매일 노력을 하는 것 같군요.
그래도 무언가 얻어내는 것들이 많으니
기분은 좋습니다!


호호. 항상 이런식으로 살아봤으면 좋겠네요.
그런 감정을 지니고 음악을 듣죠.
선율을 감상하면서 오늘 하루를 정리를 하고나서
또 내일을 걷기도 해요.

 투애니원 Baby I Miss You 듣기


멜로디는 요런 추진력이랍니다.
저는 거닌다고 해도 무섭지 않네요.

선율이 나의 곁에 있어주니
하하하. 노력을 하는 만큼 보답 받듯이
뮤직도 계속계속 들어보면 위로라는 답을
해주는 것 같은지라 기쁘답니다.


오늘 하루도 정릴해보자는 의미에서
요 선율을 들었네요.
넘 좋으니 이젠 언어로는 전부 다 할 수가 없답니다.
뮤직을 계~속 감ㅅ아하도록 하겠습니다.

투애니원 Baby I Miss You


한 걸음씩 거닐고있는 아이처럼
나도 뮤직과 모두 함께 천천히 가볼까 하죠.
느긋함도 때때로 필요해요.


뮤직만 들어보고 싶지만은… 참아야겠군요.
저는 그렇다면 계속계속 들도록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