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인기있는암보험 현명하게 선택하기가장인기있는암보험 현명하게 선택하기

Posted at 2018. 6. 4. 17:23 | Posted in 생활속 건강상식

가장인기있는암보험 현명하게 선택하기

 



암보험은 남녀 성별이나 직업, 나이, 가족력 등에 따라서 위험률이 다르게 산정되며 그에 따라서 보험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암 발생과 관련된 통계를 살펴보면 암환자가 10년 새 2배로 증가했고 3명중 1명 꼴로 암에 걸린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암환자가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로 암질병은 결코 남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가장인기있는암보험 현명하게 선택하기


암보험은 보장내용, 보장기간 등을 잘 살펴보셔야 하는데, 그중 암입원비는 암진단 확정 후 암의 치료를 목적으로 4일 이상 계속 입원하였을 때 입원 1일당 지급됩니다. 그리고 만기가 긴만큼, 보험료가 저렴해야 장기간 유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순수보장형 상품 위주로 알아보시고 선택하시는것이 유리 합니다.



보험상품 특성상 한번가입으로 장기간 유지해야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어떤보험이 나에게 적합한지, 특약사항과 보험료는 얼마가 적당한지 세심한 비교가 필요하니 꼭 견적비교 받아보시고 가입하세요.


가장인기있는암보험 현명하게 선택하기


암질병의 경우 한번 발병하게 되면 꾸준한 치료와 함께 관리가 더욱 중요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보장을 받을수 있는지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언제 어떻게 어떤상품에 가입을 하는게 현명할까요? 조금이라도 일찍 젊은 나이에 준비를 해두시는게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나이가 들어서 가입하려고 하면 보험료인상과 가입거부 또는 보장이 줄어들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인기있는암보험 현명하게 선택하기


갱신형이란 보험료를 갱신한다는 얘기며 일정한 주기(3년, 5년, 10년 등)로 보험료를 물가인상분과 보험사 사업비에 맞춰 인상한다는 말입니다.



한번 암에 걸리게 되면 꾸준한 치료가 수반되어야 하며 재발률도 상당히 높기 때문에 일반서민들이 감당하기 힘든 치료비가 들어갈 수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준비해 두셔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