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나는 글귀 힘이 되는 짧은 글귀힘이나는 글귀 힘이 되는 짧은 글귀

Posted at 2015. 1. 28. 17:50 | Posted in 좋은명언&좋은글

힘이나는 글귀 힘이 되는 짧은 글귀

 

 

반성하지 않는 삶은 살 가치가 없다. - (소크라테스)


가장 큰 영광은 한 번도 실패하지 않음이 아니라 실패할 때마다 다시 일어서는 데에 있다. - (공자)


인생에서 실패한 사람 중 다수는 성공을 목전에 두고도 모른 채 포기한 이들이다. - (토마스 에디슨)


자신이 될 수 있는 존재가 되길 희망하는 것이 삶의 목적이다. - (신시아 오지크)


이 순간을 살면서 모든 삶의 축복에 대한 경외심을 느낍니다. - (오프라 윈프리)

 

 

힘이나는 글귀 힘이 되는 짧은 글귀

 

 

 

자신이 공들이고 견뎌낸 모든 것을 기억하는 사람에게는 슬픔조차도 오랜 시간이 지나면 기쁨이 된다. - (호메로스)


아마도 인간이 가장 원하는 일들이 가장 할만한 가치가 있는 일들일 것이다. - (위니프레드 홀트비)


오래된 생각을 이제 막 발견하고 그것이 자기 것이라고
생각하는 젊은 사내만큼 유쾌하게 거만한 존재는 없다. - (시드니 해리스)


내 마음 속 은은히 빛나는 모든 기쁨을 멈추라 오 그렇다 해도 희망의 불빛은 밝혀두라! - (토마스 캠벨)


조금만 체력을 키울 기회가 생기면 인생의 평범한 경험들이 얼마나 상쾌해지는지 놀라울 따름이다. - (프랭크 더프)


 

힘이나는 글귀 힘이 되는 짧은 글귀

 

 

 

행복은 성취의 기쁨과 창조적 노력이 주는 쾌감 속에 있다. - (프랭클린 루스벨트)


젊음은 알지 못한 것을 탄식하고 나이는 하지 못한 것을 탄식한다. - (앙리 에스티엔)


나를 믿어라 인생에서 최대의 성과와 기쁨을 수확하는 비결은 위험한 삶을 사는 데 있다. - (프레드리히 니체)


우리가 계획한 삶을 기꺼이 버릴 수 있을 때만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삶을 맞이할 수 있다. - (조세프 캠벨)


소신껏 이룬 성공이 아니면 남 보기에 좋아도 스스로 좋다고 못 느끼면 전혀 성공이 아니다. - (안나 퀸드랜)

 

 

힘이나는 글귀 힘이 되는 짧은 글귀

 

 

 

행동만이 삶에 힘을 주고 절제만이 삶에 매력을 준다. - (장 폴 리히터)

 

 

얼마나 많이 주느냐보다 얼마나 많은 사랑을 담느냐가 중요하다. - (마더 테레사)


우리는 받아서 삶을 꾸려 나가고 주면서 인생을 꾸며 나간다. - (윈스턴 처칠)


위대한 성취를 하려면 행동하는 것뿐만 아니라 꿈꾸는 것도 반드시 필요하다. - (아나톨 프랑스)


확실한 성공 공식은 알려줄 수 없지만 실패 공식은 알려줄 수 있다

늘 모두의 비위를 맞추려 하라! - (허버트 베이야드 스워프)


 

힘이나는 글귀 힘이 되는 짧은 글귀

 

 

 

우리가 이룬 것만큼 이루지 못한 것도 자랑스럽습니다. - (스티브 잡스)

 

세상은 고통으로 가득하지만 그것을 극복하는 사람들로도 가득하다. - (헬렌 켈러)

 

 

탁월하다는 것은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치 않으며

탁월해지기 위해 이를 발휘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 (아리스토텔레스)

 


성공한 사람은 대개 지난번 성취한 것 보다 다소 높게 그러나 과하지 않게 다음 목표를 세운다
이렇게 꾸준히 자신의 포부를 키워간다. - (커트 르윈)

 

 

단연코 인생이 주는 최고의 상은 할만한 가치가 있는 일에서 온 힘을 다할 기회이다. - (시어도어 루즈벨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