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잊을게 지울게 듣기김종국 잊을게 지울게 듣기

Posted at 2015. 1. 7. 15:21 | Posted in 즐거운 음악감상

김종국 잊을게 지울게 듣기


저의 마음이 추울 때 감상해보는 아리아.
나 자신을 따듯하게 해주는 노랫가락….
이 선율이 아닐까 싶답니다.
모두 신경 쓰이고 진짜로 힘들 때에는 


김종국 잊을게 지울게 …
정말 조용히 이 멜로디를 감상해보십시오.

분명 당신은 구원받으실 수 있죠.
가락이 너무나 좋아가지고….
혹은 선율에 진짜 깊은 감명을 받아서는
진짜 다양한 이유로 말이여요.
그렇담 멜로디. 시작~


김종국 잊을게 지울게 듣기

 


오랜만에 사진을 쭉쭉쭉 봤어요.
아련하게 떠오르는 느낌이 나를 즐겁게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기분이 좋아졌어요.


남는 것은 사진밖에 없다고 하더니
진짜로 그런가 보네요. ㅎㅎㅎ.
사진은 취미가 아니고 기억 남기기 같군요. 
 

김종국 잊을게 지울게 듣기

 


기억하지 못했던 사실도 생각나게 해주고
조금 부끄부끄한 과거지만 그래도 좋았던
이러저러한 기억도 나게 해주며….
한 장 한 장 지켜보는 즐거움에 빠졌어요.


아! 이때는 이랬었었다지…
저 시절 나는 저러한 모습이었었구나.


하하, 반친구들 정말 어리군. 같은
작은 이야기들을 꺼낼 수 있고
문자로 친구녀석의 모습이야 하면서
사진을 보내면 부끄부끄해서 몸서리 치는 것들도
대박 즐겁군요. 그래도 행복합니다.

 


그렇게 그시절을 한번 기억을하고
서로 나누는 것이 대박 좋습니다.
그럴 때마다 이 가락이 떠올라요.

옛날과 관계가 엮여질 수도, 없다 이야기할 수도 있다고하지만
전 언제나 이 가락을 듣습니다.


기억을 모두다 담아선 세이브해놓고 간직해가지고
매일매일을 살아가고 싶네요.

//